UPDATED. 2019-08-16 13:38 (금)
꽃내음 가득한 성주군 의 봄, 웃음꽃으로 피다!
꽃내음 가득한 성주군 의 봄, 웃음꽃으로 피다!
  • 김한중 기자
  • 승인 2019.04.16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꽃 속에서 웃음꽃이 함께해요 -
-마가렛과 팬지 5,500본 식재-
꽃길조성=도로변 화분에 마가렛과팬지식재
성주읍꽃길 조성 =도로변 화분에 마가렛과 팬지 식재

[장애인문화신문=김한중기자] 성주읍에서는 4.9.() 봄을 맞아 깨끗한 성주 만들기 일환으로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시가지 도로변 화분에 마가렛과 팬지 5,500본을 식재했다.

성주읍사무소 직원 및 공공근로, 노인·장애인 일자리 사업 근로자 등 30여명이 함께 추진한 이번 꽃길 조성은 다가오는 생명문화축제 및 참외 페스티벌을 위하여 우리 고장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성주군 이미지 제공에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오익창 성주읍장은 봄을 맞이하여 주요 도로변을 아름답게 조성하고 환경을 정비하여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지역이미지 제공으로 다시 찾고 싶은 고장으로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바쁜 농사철이지만 오가는 길에 봄꽃을 보며 마음의 여유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천면 소재지내 연도변 꽃길조성작업

가천면은 봄을 맞이하여 마을 주민과 내방객들에게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선사하기 위해 면 소재지 내 연도변 꽃길조성 사업을 추진한다.
조성 기간은 4월초 ~ 5월초(1)이며 조성구간은 소재지 진입로 가천삼거리 회전교차로, 면 복지회관 맞은편 공유지, 군도 10호선 동원리 삼거리 유휴부지 구간 까지 총 3개 구간이다.
 김상억 가천면장은 마을 주민과 내방객들이 따뜻한 봄날을 맞아 아름다운 꽃길을 거닐며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가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