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5 15:02 (월)
세계부동산연맹 한국대표부(FIABCI-KOREA)와 (주)라이프온 간 업무협약 체결
세계부동산연맹 한국대표부(FIABCI-KOREA)와 (주)라이프온 간 업무협약 체결
  • 방수영 기자
  • 승인 2019.07.01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3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주)라이프온 본사에서 세계부동산연맹 한국대표부(FIABCI-KOREA) 지태용 회장과 국민치약 엑소덴 치약의 (주)라이프온 이우승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애인문화신문기자=방수영] 세계부동산연맹(FIABCI)67년 역사에 67개국 대표부가 결성된 유엔경제이사회 자문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NGO기구이다. 건설사, 개발업체, 감정평가, 법률, 중개업, 금융투자업계 등에 종사하는 165개의 글로벌 단체가 긴밀한 연대를 맺고 활동하고 있다. 부동산관련 업종외에도 자산관리사, 투자사 평가사, 컨설팅, 변호사, 건축사, 도시계획보험업의 기업 및 기관이 가입되어 있는 부동산 토털 국제기구이다.

 

263, 서울 중구에 위치한 ()라이프온 본사에서 세계부동산연맹 한국대표부(FIABCI-KOREA) 지태용 회장과 국민치약 엑소덴 치약 ()라이프온 이우승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에서 ()라이프온 이우승 회장은 세계부동산연맹과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세계부동산연맹이 더 빠르게 세계로 나갈 수 있는 길잡이가 되겠다. ()라이프온은 엑소덴을 통해 여러분이 기대한 것보다 한 뼘 더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