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22:47 (일)
장만채 더블어민주당 예비후보, 순천을 이끄는 가장 적합한 인물
장만채 더블어민주당 예비후보, 순천을 이끄는 가장 적합한 인물
  • 장애인문화신문
  • 승인 2020.01.1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형희 정치외교학과 전공, 학생의 눈으로 바라본 장만채
사진=장만채 더블어민주당 순천 예비후보가  지난 9일 '나의 삶 나의 생각' 출판기념회 하객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장만채 더블어민주당 순천 예비후보가 지난 9일 '나의 삶 나의 생각' 출판기념회 하객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정희영(정치외교학과 전공) 학생의 눈으로 바라본 장만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상당히 큰 그릇을 가진 분이다. 전 순천대학교 5대 총장을 역임하시고, 16대, 17대 전라남도 교육감을 지내셨기 때문에 당연히 학생의 눈에  대단해 보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제로 만나서 대화를 나눈 순간 확실하게 느꼈다.

조언을 구했을 때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꼭 필요한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배울 것이 많은 분임을 다시 한 번 깨달을 수 있었다.

사진=정희영(정치외교학과 전공) 학생의 눈으로 바라본 장만채는 누구인가?
사진=정희영(정치외교학과 전공) 학생의 눈으로 바라본 장만채는 누구인가?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무엇보다 우선시하는 것이 저에게는 가장 큰 감동이였습니다. 진정으로 학생들을 사랑하고 시민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 자신감 넘치지만 겸손한 자세를 가진 사람, 장만채 국회의원 예비 후보자께서 말씀하시는 변화는 '순천을 이끄는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