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0 10:32 (수)
곡성군 보건의료원 마스크 2만장 기탁.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곡성군 보건의료원 마스크 2만장 기탁.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 송호현
  • 승인 2020.11.2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및 장애인을 위한 코로나 극복 마스크 지원행사
◇장애인문화신문 협찬사 (주)모아해피드림. (주)마그넷코리아

 

사진=좌)곡성군 문화 체육부 진종숙  팀장, 곡성군 보건의료 감염병관리 조민영 팀장,  곡성군 보건의료 임인동 원장,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장애인문화신문 유현순 홍보대사,  국제언론인클럽 조수철 기획위원장이 마스크 기탁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좌)곡성군 문화 체육부 진종숙 팀장, 곡성군 보건의료 감염병관리 조민영 팀장, 곡성군 보건의료 임인동 원장,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장애인문화신문 유현순 홍보대사, 국제언론인클럽 조수철 기획위원장이 마스크 기탁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애인문화신문=송호현 기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장애인 복지에 힘을 쏟고 있는 "곡성군 보건의료원에 마스크 2만 매를 23일 오전 10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치매예방에 힘 쓰고 있는 곡성군 보건의료원 임인동 원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주)모아해피드림에서 협찬한 40만매 중에 2만매을 곡성군 보건의료원에 배정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누군가는 장애인을 위해 도와야 한다. 우리 주위에 장애인이 많다. 눈에 보이는 장애도 있지만, 보이지 않은 장애를 가지고 있는 내부장애인이 생각보다 많다. 이들의 어려움과 그들을 대변해 줄 수 있는 그 누군가가 있어야 하기에 그들을 위해 장애인문화신문이 앞장서고 있다.

장애는 사회로부터 소외될 수도 있다. 인간은 누구나 다 평등하고 소중한 존재다. 우리 사회가 장애라는 어깨의 커다란 짐을 누군가의 관심과 사랑으로 조금이나마 가벼워지도록 "작은 정성을 모아 이번 코로나 사태를 함께 잘 극복하여 우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곡성군 보건의료원 임직원 근무 현장
사진=곡성군 보건의료원 임직원 근무 현장

한편,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 행사를 올해 들어 3번째 진행했다.

처음은 고려인 청소년 모국체험 희망꿈나무아카데미 행사에서 옛골토성, 서초구청, 과천시, 곡성군, 문경시 등 8월 초순에 5만매를 기탁했다.

두번째 행사는 (사)한국환경복지협회(5만매),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5만매) 10만 매를 기탁하여 코로나 시국에 훈훈한 따뜻함을 전했다.

세번째 행사는 (주)모아해피드림과 (주)마그넷코리아가 40만 매를 장애인문화신문에게 협찬하여 11월 20일에 택배 발송을 마첬다. 안양시(3만매), 서천군(3만매), 광주 북구청(3만매), 광주시 사단법인 새시대노인회(3만매), 담양군(2만매), 곡성군 치매안심센터(2만매)를 기탁했다.

다음은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3만매),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3만매), 호남복지TV. 등 (3만매), 캄보디아 대사관(10만매)를 12월 8일 제33회월드미스유니버시티 2020 "환영의 밤"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66번지 2층(밀리토피아 호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곡성군 배감리 출신, (주)마그넷코리아 전건우 대표가 (주)모아해피드림 마스크 생산 공장에서 곡성군 보건의료원, 광주시 북구청, 광주시 (사)새시대노인회, 서천군, 담양군, 안양시에 택배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곡성군 배감리 출신, (주)마그넷코리아 전건우 대표가 (주)모아해피드림 마스크 생산 공장에서 곡성군 보건의료원, 광주시 북구청, 광주시 (사)새시대노인회, 서천군, 담양군, 안양시에 택배배송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