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문화신문 협찬사 (주)모아해피드림. (주)마그넷코리아

[장애인문화신문=송호현 기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저소득층에게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에 힘을 쏟고 있는 "광주시 북구청에 덴탈마스크 3만장을 23일 오후 2시에 기탁 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탁은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장애인에게 힘 쓰고 있는 광주시 북구청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와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주)모아해피드림에서 협찬한 40만장 중에 3만장을 광주시 북구청에 배정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세상에는 넘치도록 많이 가진 분도 있고 턱 없이 부족한 분도 많다. 넘치는 분은 나누어 주고, 넘치지 않더라도 자신이 덜 가지면 누구든 나눌 수 있다.
또한 장애인들에게도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내가 누군가에게 무엇인가를 줄 수 있다는 것은 이 세상을 살면서 가장 행복한 일이다. 특히나 코로나 시국에 행복을 나누어 주는 아름다운 사회는 무엇보다 주요하다. "같은 공간에서 함께 꿈을 꾸고, 항상 용기와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에게 훈훈한 마음을 전달하자"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마스크 지원 행사는 (주)모아해피드림에서 장애인문화신문에게 협찬하고 협찬한 마스크는 (주)마그넷코리아 전건우 대표의 주관으로 (재)국제언론인클럽, (재)기부천사클럽,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국제e스포츠진흥원,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후원으로 진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