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3 11:06 (수)
안산화정영어마을, 신규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설
안산화정영어마을, 신규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설
  • 김길암 기자
  • 승인 2021.01.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생·성인 초급자 대상으로 각각 20명 내외 선착순 모집
안산화정영어마을, 신규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설
안산화정영어마을, 신규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설

[장애인문화신문] 김길암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 안산화정영어마을(원장 민진영)은 2021년 새로운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개설해 수강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 영어말하기 연습’ 프로그램은 안산시 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회화의 문장구조와 반복되는 패턴을 익히고 따라 읽음으로써 영어 말하기의 기초를 다지고 발표력과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안산시 성인 초급자를 위해 마련된 ‘온라인 성인영어회화’ 프로그램은 영어 초급 표현 익히기, 영어 문장 따라 읽기 등을 통해 영어와 친해지고 실용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각 프로그램은 안산화정영어마을 홈페이지(http;//www.ahev.go.kr)를 통해 선착순 신청할 수 있으며, 2개월에 4만원의 수강료를 내면 2개월 단위로 재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화정영어마을(031-484-6100)로 문의하면 된다.

민진영 원장은 “이번 신규 온라인 프로그램은 화상회의 앱인 줌(ZOOM)을 활용해 교육내용을 전달하고 학습자와 소통하는 쌍방향 교육을 중심으로 운영된다”며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대면교육과 다름없는 수준으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황에서 겨울방학 캠프, 독서캠프를 온라인으로 전환․운영해 시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