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6 12:32 (금)
한복임 회장, "문화발전공헌대상"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영예
한복임 회장, "문화발전공헌대상"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영예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1.04.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좌측)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 박희영 총재, 수상자 한복임,  임채룡 대회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좌측)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 박희영 총재, 수상자 한복임, 임채룡 대회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애인문화신문] 송호현 기자 =대한민국종합예술스타모델협회 한복임 회장이 지난 4월 6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문화발전공헌대상" 영예를 안았다.

한복임 대한민국종합예술스타모델협회 회장은 회원님의 '인생 2막' 변신을 응원해주고 삶의 희망을 갖고 예능교육을 통해 공연봉사 등을 함께하며 작은 수익창출은 물론 문화활동과  봉사활동으로 기쁨까지 느끼게 하고 있다.

근래에 패션모델, CF모델, 드라마, 영화, 홈쇼핑, 방송출연 등 많은 부문에서 시니어 배우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이유는 기업의 상품을 홍보함에 있어 성숙한 이미지로 편안하고 진실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로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시니어 및 실버 모델들의 활동 무대는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대한민국종합예술스타모델협회는 이러한 취지에서 시니어스타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갖추워야 할 워킹, 연기 등을 정규 아카데미 스쿨을 통해 리얼하고 생동감 있는 강좌를 교육하고 있다.

땅에서 1년에 작물을 한 번의 수확량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 번을 더 심어 이모작 수확을 하듯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은퇴 후 새로운 일을 찾아 경제적으로 안정된 삶을 영위하고 보람있는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그 소중한 꿈을 함께 이루어 보고자 하는 취지로서 대한민국종합예술스타모델협회를 설립하여 왕성한 활동을 제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