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7 10:47 (화)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 창립 기념 자선 음악회 개최
코리아결제시스템, 인수 창립 기념 자선 음악회 개최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2.03.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가수 김혜연, 개그우먼 조혜련, 박형석 회장, 윙크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가수 김혜연, 개그우먼 조혜련, 박형석 회장, 윙크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장애인문화신문] 송호현 기자 = 전자 금융 결제 대행 사업을 선도하는 코리아결제시스템이 2월 24일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인수 창립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창립 기념식으로 대북 레이저쇼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유명 인사들의 축하 인사와 박형석 회장의 기념사가 있었다.

박 회장은 이날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라는 창립 이념을 공개하고, 기업이 성장하면서 생기는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동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그 약속의 의미를 담아 2부 자선 음악회, 3부 장하나 프로 골프선수 후원 협약식 및 사회봉사 단체들과 자매결연 협약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2부 자선 음악회는 코리아결제시스템과 사회 소외계층들과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은 개그우먼 조혜련의 사회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공연에는 △윙크 △박서진 △홍경민 △안성준 △솔지 △박완규 △김혜연 △버스터즈 등이 참가했다. 특히 마지막 무대는 발달 장애인 보컬 그룹 ‘파란 북극성’과 참가 가수들의 합동 무대로 꾸며져 감동을 더했다.

3부는 코리아결제시스템과 KLPGA 장하나 프로의 공식 후원사 협약식이 열렸다.

이어 △연예인 축구단 아티스타(단장 래준) △사단법인 꿈꾸는 마을 △생명을 주는 나무 보육원 △원불교 봉사단체 ‘원봉공회’ △SBO 여자 연예인 야구단 △공동체 라디오 관악 FM △인천광역시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사단법인 한국소아당뇨인협회 관계자와의 자매결연 및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됐다.

코리아결제시스템 개요

코리아결제시스템은 2013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K2-F1 LTE 개발, 블루투스 개발 생산을 하고 있다. 한국신용카드결제와 NHN한국사이버결제 등과 업무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O2O 시스템을 이용한 결제 사업 추진을 위한 PG 시스템 구축 및 PG 사업에 진출했으며, 결제 지불 대행 서비스 부분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