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7 10:47 (화)
씨앤투스성진, 전국 소아암 환아 위해 KF 보건용 마스크 2만3000여 장 기부
씨앤투스성진, 전국 소아암 환아 위해 KF 보건용 마스크 2만3000여 장 기부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2.05.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 환아 학업 결손 예방 위한 교육 지원 프로젝트에 동참
소아암 환아들의 안전과 건강 위해 아에르 KF 보건용 마스크 2만3698장 기부
씨앤투스성진이 전국 소아암 환아를 위해 KF 보건용 마스크 2만 3000여 장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이 전국 소아암 환아를 위해 KF 보건용 마스크 2만 3000여 장을 기부했다.

 

[장애인문화신문] 송호현 기자 =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이 소아암 환아들의 건강한 발달과 성장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 주관하는 ‘소아암 i-Fun 캠퍼스’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씨앤투스성진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를 통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아에르 KF94, KF80 보건용 마스크 총 2만3698장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이 참여한 ‘소아암 i-Fun 캠퍼스’는 면역력 약화로 사회적 서비스 시설을 이용하기 어려운 소아암 환아들의 신체·정서·사회적 기능 회복을 돕는 통합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소아암 i-Fun 캠퍼스 프로젝트를 통해 소아암 치료로 장기간 학교생활 및 학업 수행이 어려운 환아들이 학업을 지속하고, 또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지난해 12월 사랑의열매를 통해 전달한 후원금은 소아암 i-Fun 캠퍼스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과 전문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 구축 등에 사용돼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에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씨앤투스성진은 코로나19 시기에 면역력이 약한 소아암 환아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더욱 중요해지고, 환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이어 삶의 기본을 높여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아에르의 브랜드 가치처럼,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여 나눔을 실천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 케어 제품 개발에도 더욱 노력을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씨앤투스성진은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지난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며,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국내 생산 센터가 위치한 이천시와 여주시를 비롯한 경기 지역단체와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KF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는 고성능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비롯해 차량 내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수돗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는 필터 샤워기 및 세면대/싱크대 수전 필터, 숙면을 돕는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아로마 부스터 및 아로마 바디워시/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사람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새로운 라이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